카테고리 없음

영통하수구막힘 해결하는 방법은? 하수도고압세척

하수구막힘 하수도뚫음 하수관고압세척공사 2022. 2. 10. 22:01

영통하수구막힘 해결하러 야간 긴급출동 하수구뚫음 공사 방법은 하수도고압세척이 빠른방법

상가주택입니다. 지하1층과 2층3층은 원룸건물입니다.

1층만 식당으로 되어있는 상가주택입니다.

도로 앞쪽은 식당들이 즐비하고 상가주택 뒤에는 원룸주택들이 분포되어 있네요.

물론 맨홀 통합관과 주차장은 뒷쪽 마당에 설치되어있습니다

수원,파장동,정자동,이목동,율전동,천천동,영화동,송죽동,조원동,연무동,광교동,율천동,장안구,팔달구,남창동,영동,중동,구천동,남수동,매향동,북수동,신풍동,장안동,교동,매교동,팔달로,매산로,고등동,화서동,지동,우만동,인계동,매산동,행궁동,영통구,매탄동,원천동,이의동,하동,영통동,신동,망포동,태장동,권선구,세류동,평동,고색동,오목천동,평리동,서둔동,구운동,탑동,금곡동,호매실동,곡반정동,권선동,장지동,대황교동,입북동,당수동,곡선동,고압세척,하수구막힘,하수구뚫는업체,하수도막힘,하수구막혔을때,하수구역류,하수구청소,막힌하수구,싱크대막힘,씽크대막힘,씽크대하수구막힘,배관막힘,하수도역류,싱크대하수구막힘,배수구막힘,하수도뚫는업체,화장실하수구막힘,주방하수구막힘,씽크대막혔을때,욕실하수구막힘,하수관막힘,세면대막힘,맨홀막힘,배수관막힘,화장실하수구막혔을때,하수관역류,싱크대막혔을때,세면대뚫는업체,싱크대하수구막혔을때,세면대막혔을때,하수도막혔을때,하수구청소업체,배관고압세척,하수구뚫는비용,배관청소비용,배관청소업체,하수배관청소,횡주관청소,하수관청소,하수도청소,하수구고압세척,횡주관세정,배관세정,횡주관세관,배관세관,횡주관세척,하수관세척,횡주관고압세척,오수관청소,하수관세정,배수관청소,우수관청소,하수관고압세척,하수구세척,하수도고압세척,배수관세척,오수관막힘,배수관세정,배수구청소,아파트횡주관청소,배관세척,아파트하수구막힘,아파트욕실막힘 최종해결전문업체


고압세척장비 설치후 맨홀 통합관 부터 서서히 하수구고압세척을 시작합니다.

영통하수구막힘은 전조증상이 3달전부터 일어나고 있었다고 합니다.

물이 천천히 빠지고 꿀렁꿀렁소리도 나고 1층에서 물을 사용안했는데도 하수구물이 바닥에 찰랑찰랑 하고 이러한 증상은 메인공용부에 문제가 발생했다는 증거 이겠죠.


역시나 영통하수구막힘은 기름슬러지가 축적되어 응고되서 하수구막힘을 유발한것이네요. 요즘 날씨가 큰역할을 했다고 해도 과언은 아니겠네요.

고압장비도 진입이 잘안될 지경까지 왔네요.

맨홀 초입부분 부터 기름슬러지가 꽉차있었나 봅니다.


영통구 하수구고압세척은 여러번 깨끗한물이 나올때까지 계속 청소를합니다.

여러번 고압물청소하고 많은양에 물을 연속으로 배수시켰을때 배수속도를 측정한결과

깨끗하게 배관을 90프로이상 만들어 드렸네요.

7년동안 한번도 하수구고압세척 하수구청소를 안했다고 하네요.


사진속에 물테스트 중인데 깨끗한물만 나오게 만들어드렸네요. 꺽여있는구간 즉 엘보구간이 맨홀 초입부 부터 4번을 꺽어 놨으니 기름슬러지가 정체되어 굳을수밖에 없겠네요.

이제 새것으로 만들어 놨으니 3년이상은 쓸수있겠네요.

수원 영통구 지역 누수잘하는 사장님께서 저희 하수구고압세척을 불러주셔서 속이 시원하게 뚫어줘서 고맙다고 하시네요.

추워지기 전에 하수구 청소를 하면 더 좋아요.

하수구역류 긴급상황이 발생안되니깐요.

1석2조 이에요.


■ 하수구, 변기, 고압세척, 배관내시경촬영, 전문업체 하수구뚫어 (http://hasugubaksa.com) 방문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010-9564-0904
■ 아파트, 주택, 빌라, 상가, 관공서, 학교, 공장, 군부대 꽉 막힌 하수구, 배수구, 변기, 싱크대, 씽크대, 세면대, 세면기, 화장실, 배관, 정화조, 맨홀, 횡주관, 위생배관, 고압세척, 배관CCTV내시경촬영, 관로탐지로 막힘 없이 뚫음 수리, 교체공사로 보수전문업체로 하수구뚫어 (hasugubaksa.com)와 유선통화상담후 출동 방문서비스로시원하게뚫어드립니다.

■ 하수구, 고압세척, 배관CCTV 내시경촬영 전문업체로 주택, 빌라, 아파트 가정집, 상가, 건물, 빌딩, 식당, 음식점, 급식실, 학교, 관공서, 공장 등 하수구, 하수구막힘, 하수구막혔을때, 하수구뚫음

공장배관막힘 청소
https://youtu.be/nvpD0-BgFSA